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경기중소기업센터)가 발행하는 인터넷 뉴스레터 ‘GSBC 함성(함께하는 성공파트너)’ 7호가 발행됐다.

‘GSBC 함성’은 경기중기센터가 올해부터 발행하고 있는 현장 중심 인넷 뉴스레터로 중소기업 지원사업 안내 및 현장 소개, 우수 중소기업 방문 그리고 서포터즈들의 다양한 현장 취재 등으로 구성돼 있다.

GSBC 함성은 발행 초기부터 인기를 끌며 현재 8만여명에게 이메일로 제공되고 있으며, 경기중소기업센터는 연말까지 총 16회를 발행할 계획이다.

이번 호에는 지난 6일 개최된 ‘편의점 진출을 위한 구매상담회’ 의 뜨거운 현장 모습을 비롯해 도내 전통시장의 우수상품 전시 및 판매, 홍보 등을 위해 10월 8일부터 10일까지 평택시청 야외광장에서 개최된 ‘2015 경기도 우수 전통시장 박람회’ 다양한 풍경을 생생하게 스케치 하였다.

이와 함께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서 수여식 현장 소식, 유아교구 및 놀이가구 등을 개발한 기업을 찾아가 성공사례를 전하는 ‘우수기업 탐방’ 시리즈도 이어졌다.

GSBC 함성의 가장 큰 특성은 기존 딱딱한 뉴스레터의 형식에서 탈피해 20여명의 민간 서포터즈들이 중소기업 현장을 누비며 취재와 사진 촬영, 기사 작성을 한다는 것이다.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 관계자는 “GSBC 함성은 기존 뉴스레터와는 달리 현장에서 일반인들의 눈높이에 맞춘 이야기 형태로 제작되고 있다”며 “중소기업 지원사업 홍보와 우수 중소기업 소개를 위해 블로그 등 SNS매체와 연동 운영하는 것도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중소기업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GSBC 함성’은 기업지원정보 포털사이트(http://egbiz.or.kr)에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GSBC 함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기센터 경영정보팀(0031)259-605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