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연금, 사망보장을 하나의 상품으로 준비 할 수 있는 다기능 종신보험 상품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용복, www.nhlife.co.kr)은 9월 7일 건강, 연금, 사망보장을 하나의 상품으로 든든하게 대비할 수 있는「하나로준비하는NH종신보험(무배당)」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종신보험의 기본적인 기능인 사망보장에 연금자산과 건강자산을 하나로 준비할 수 있는 다기능 종신보험 상품이다. 주계약으로 사망보험금의 일부(가입금액의 10%, 30%, 50% 중 선택 가능)를 일시금으로 미리 지급받는 건강설계플랜과 선택시점부터 사망보험금이 일정기간동안 매년 가입금액의 5%씩 체증되는 상속플랜을 제공하여 가입자 니즈에 따라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다.

특히, 이 상품은 장수리스크와 큰 병에 대한 위험을 대비할 수 있는 제도성 특약을 제공한다. 은퇴설계연금전환특약(무)으로 종신토록 연금을 수령하면서 가족을 위한 보장자산을 유지할 수 있으며, 7대질병전환특약(무)으로 전환하면 7대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중증치매 등) 발병 시 이 특약의 사망보험금의 50% 또는 80%를 미리 선지급 받고, 기타 담보에 대한 진단보험금, 수술자금의 추가보장과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 기본보험료 납입이 완료되었거나, 보험계약일 이후 일정기간이 경과된 계약에 한함).

이 외에도 가족수입특약(무), 재해입원특약(무), 11대성인병수술특약(무) 등 사망, 재해, 질병보장이 가능한 다양한 선택특약을 제공한다.

가입나이는 만 15세부터 최고 65세까지이며, 주보험 최대 가입금액은 20억원이다.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5%의 기본보험료 할인혜택을, 주계약 가입금액 5천만원 이상 계약 시에는 건강/의료관리를 받을 수 있는 헬스케어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NH농협생명은 신상품 종신보험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6일(화)까지 NH농협생명 모바일 창구 앱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m.life.co.kr)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초콜릿우유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종합병원 건강검진권(2명), 가정용 미니구급함(100명), 헬스케어서비스 1년 무료이용권(3000명)의 행운을 전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