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까지 초 일류기업 도달 위한 매출 1조원 달성

 골프웨어 전문기업 그린조이(대표 최순환)가 2015년 창립 39주년을 맞이하여 2020년까지의 장기 비전인‘그린조이 비전 2020’을 선포했다.

그린조이는 비전 2020을 통해 2020년까지 초 일류기업이 되기 위한 ▲골프웨어 브랜드 가치 1위 ▲매출 1조원 달성 ▲세계적 명품 브랜드화 ▲서브 브랜드 출시 등 4가지 목표를 제시했다. 그 첫 걸음으로 경남 양산에 16,500㎡ (5,000평) 규모의 물류센터 건립을 계획하고 있으며, 2016년 본사 사옥 이전 계획도 수립 중이다.

그린조이는 2014년 대리점 49개를 신규 개설하여 현재 총 180개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출 성장률 23%를 기록했다. 1월 말에는 2015년 S/S 신상품 중 초도 상품을 출하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그린조이 최순환 회장은 “꾸준한 성과를 거두며 창립 39주년을 맞을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이라며“그린조이는 앞으로도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비전 2020 목표를 향해 달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린조이는 1976년 창업, 2000년부터는 골프웨어에 집중하며 성장해온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이다.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던한 감성으로 풀어낸 Young&Chic 골프웨어로, 엘레강스하면서 클래식하고 리치한 감각의 캐주얼웨어로 합리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추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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