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비전1동 새마을 남`녀 지도자회는 김장김치를 담가 관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에 걸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따뜻한 사랑과 정성의 손길로 김장김치 400여 포기를 담가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등 100가구를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는 새마을 남`녀 지도자회 회원을 비롯해 비전1동장 등 공무원과 함께하여 추운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더욱 어렵고 소외감을 느끼는 이웃을 생각하며 함께 더불어 사는 이웃사랑의 정신을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종대 비전1동 새마을지도자회장은 “해마다 이웃사랑을 실천하는데 애써주시고 후원해주신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김장 김치를 전달받은 이웃들에게 적게나마 힘과 위로가 되어 추운 겨울을 따뜻한 마음으로 잘 지내시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도영희 비전1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우리가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의 겨우내 양식이 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추운 날씨에 이어진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통해 동절기 소외계층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훈훈한 지역사회 분위기가 조성됐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