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밤 9시 40분 특별 생방송

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굿데일리=이지우 기자]홈앤쇼핑은 2024년 S/S 시즌을 맞아 클래식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후라밍고 더블버튼 에센셜 셋업 수트 3PCS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후라밍고 더블버튼 에센셜 셋업수트는 밀도감 있는 소재구성으로 내구성이 좋으며 부드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을 연출한다. 자켓과 바지의 링클프리 가공으로 구김을 최소화하고 UV 차단가공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폴리우레탄 스판성 소재를 혼방하여 착용시 편안하다.

자켓은 클래식한 피크드 라펠 카라와 더블 블레스트 버튼으로 단정하고 격식있는 스타일을 보여주고 앞 뒤 절개선 디테일로 착용시 날씬해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준다.

블라우스는 A라인의 여유있는 러플감으로 활동성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고 뒤 네크 단추 여밈으로 탈착용이 편안한 특징이 있다.

팬츠는 다리가 길어보이는 세미 부츠컷으로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며 레직기 선으로 더 곧아 보이는 효과를 주었고 이중 잠금 디테일로 안정감 있게 착용이 가능하다.

29일 오후 9시 40분 특별방송에서는 플랫블랙, 포멀네이비, 시카모어그린, 샌드베이지 등 기본부터 트렌디한 컬러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총 4종의 다양한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품질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을 야심차게 기획했다”며 “홈앤쇼핑이 제안하는 패션과 함께 행복한 봄 나들이를 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