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일리=박진현] 배우 김새론(24)이 김수현(36)과의 열애설을 촉발시킨 사진에 대해 추가 입장을 내놓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연예 매체 마이데일리는 27일 김새론 측 인사이트를 인용해 "김새론 씨가 수많은 고민을 했지만, 어떤 말도 하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공식 입장은 아니고 노코멘트하겠다"고 보도했다.

앞서 김새론은 지난 25일 해당 매체와 통화에서 "입장문을 정리 중"이라고 밝힌 바 있었다. 하지만 오랜 고민 끝에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기로 한 것으로 보인다.

김새론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수현과 볼을 맞대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이 사진을 올린 지 몇 분 만에 빠르게 삭제했지만,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퍼져나갔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되자 일각에서는 '열애 중이냐'는 반응이 제기되기도 했다.

이에 대해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열애설이 불거진 당일 "온라인상에 퍼진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김새론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입장문을 발표했다.

김새론 측의 노코멘트 결정은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키우고 있다. 과연 두 사람의 관계는 무엇인지, 앞으로 어떤 입장을 밝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