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밤 9시 35분 특별 생방송

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굿데일리=이지우 기자]홈앤쇼핑은 2024년 S/S 시즌 크로커다일 액티브 감탄브라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크로커다일 감탄브라는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브라의 불편함을 빼고 꼭 필요한 기능만을 넣었다. 브라에 기본적인 와이어, 피본, 밴드를 제거하고 압박감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얇은 어깨끈과 일체형 훅앤아이로 어깨를 짓누르지 않아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다.

감탄브라는 봉제선을 최소화하고 넓은 브라날개로 내 몸에 착 붙어 군살과 바디쉐입을 잡아주어 매끈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특히 특허받은 몰드고정형으로 볼륨을 UP 시키는 효과를 주고 몰드 안쪽에 흡한속건 360도 메쉬 원단을 사용하여 시원함을 선사한다. 

듀얼 퓨징 기법으로 제작되어 프리컷 원단 이중 퓨징으로 편안함과 안정감을 높였고 가슴 하변 리프팅 텐션밴드를 삽입하여 밑가슴은 편안하게 텐션은 업 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팬티는 타미 보정을 도와주는 허리선이 높은 하이웨스트 형태로 허리 퓨징이 넓어 아랫배를 한번 더 눌러준다.

오는 31일 오후 9시 35분에 특별 생방송한다. 이번 특별 방송에서는 블루, 아이보리, 베이지, 애쉬블랙 등 총 4종의 트렌디하고 비비드한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일상에서부터 운동할때까지 다양한 외부 활동을 하더라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정성껏 준비했다”며“홈앤쇼핑이 제안하는 감탄브라와 함께 활동이 편안한 생활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