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몬스 침대
사진=시몬스 침대

[굿데일리=이지우 기자]시몬스는 아이파크몰 용산점 4층 리빙파크 전문관에 ‘N32 아이파크몰 용산점’ 매장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비건 인증까지 획득한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이번 오픈한 N32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는 ‘N32 스프링 매트리스’와 ‘N32 폼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또 시몬스의 신제품 프레임 아로, 아를라, 솔레이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비건 소재인 ‘아이슬란드 씨셀', ‘린넨’을 적용했다. 아이슬란드 씨셀은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는 비건 소재로,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했다. 

또 N32는 비건 인증과 함께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N32는 코코넛오일 성분을 함유한 ‘코코넛 실키폼’, 자연에서 추출한 오일을 포함한 ‘에코젠폼 플러스’, 천연 피마자 열매에서 추출한 오일이 들어간 ‘COB폼’ 등 환경 친화적인 소재들을 사용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동물성의 천연 원료 대신 화학 물질로 채운 제품을 사용해도 비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비건이 곧 친환경을 뜻하지는 않는데, 시몬스는 비건과 친환경을 동시에 확보하며 ESG 경영에 진정성을 더했다.

시몬스는 N32 아이파크몰 용산점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매트리스,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과 함께 N32 매트리스 커버, 토퍼 슬리브, 에코백을 추가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