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가 새로 출시한 ‘표랑이’ 에디션 치약   (사진=오스템파마)
오스템파마가 새로 출시한 ‘표랑이’ 에디션 치약   (사진=오스템파마)

[굿데일리=김승민 기자]오스템파마가 오스템 치약∙칫솔 ‘표랑이‘ 에디션과 ‘오스템 패밀리 양치키트 세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오스템파마 자사몰 ‘뷰센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11번가,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스템 치약 ‘표랑이’ 에디션은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 치아미백제 ‘오스템28’ ▲ 충치 케어 ‘오스템C’ ▲ 시린 이 케어 ‘오스템S’ ▲ 치석 케어 ‘오스템I’ ▲ 잇몸 케어 ‘오스템G’ 치약 패키지에 ‘표랑이’ 캐릭터를 반영한 제품이다. 

또 다른 인기 제품 ‘오스템 더블와이드 칫솔’ 4개입∙12개입도 표랑이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표랑이’는 오스템임플란트에서 개발한 캐릭터로, 호랑이 아빠와 표범 엄마 사이에서 태어난 스토리를 갖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디자인연구소는 “익살스럽고 장난기 넘치는 표정의 표랑이는 당차고 호기심이 많은 캐릭터”라며 “제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끊임 없는 연구활동과 새로운 발상으로 세상을 개척해나가는 오스템의 기업 문화와 인재상, 기업 비전을 반영한 특별한 존재”라고 설명했다.

오스템임플란트 캐릭터 ‘표랑이’는 제품 패키지 디자인, 오프라인 행사 및 각종 온라인 홍보물 등에 다양하게 활용될 방침이다.

오스템 S, C, I, G 치약 각 1개와 칫솔 1개로 구성된 양치키트가 한 박스에 들어 있는 ‘오스템 패밀리 양치키트 세트’도 선보인다. 패키지에 ‘표랑이’ 디자인이 반영되어 있어 선물 목적의 구매 수요도 높을 것으로 오스템파마는 보고 있다. 

오스템파마는 표랑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서 다음달 1일 온라인 이벤트와 팝업 스토어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