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굿데일리=이지우 기자]에듀윌이 오는 8월 치러지는 2024년도 제2회 검정고시 대비 과정인 ‘스피드패스’를 신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타사 인강 대비 3배 낮은 20만원대의 갓성비 수강료로 비용에 대한 부담을 크게 낮췄다.

합격에 필요한 핵심 내용만 집중 공략할 수 있는 고효율 압축 커리큘럼으로 시간 낭비 없이 최소 3개월만에 끝낼 수 있다. 각 과목별 전 강좌를 수강기간 내 무제한 들을 수 있고,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기초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합리적인 수강료로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싶거나 검정고시 응시 후 대입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3개월 내 단기 합격이 목표거나 핵심 내용 위주로 빠르게 정리해 보고 싶은 수험생들에게도 적합하다.

에듀윌 검정고시 수험생들 사이에서 가장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게 바로 강사들의 1대 1  관리형 학습 시스템이다. 

공부하면서 이해가 안가는 내용이나 모르는 내용이 있을 때마다 질문하면 바로바로 답변해 주기 때문에 인강임에도 공부하는데 어려움이 없다고 입을 모은다.

에듀윌 관계자는 “부담 없는 수강료로 단기에 집중 학습하면 다가오는 8월 검정고시에서 가볍게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신규 오픈을 기념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지금 바로 시작하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