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몬스 침대
사진=시몬스 침대

[굿데일리=이지우 기자]시몬스 침대가 21일 하루동안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몬과 손잡고 ‘시몬스 올인데이’를 전개한다.

올인데이는 티몬이 하루에 하나의 브랜드와 협업해 가격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시몬스 올인데이에서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자스민’과 패밀리 전용 프레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2024 S/S 신제품 프레임 ‘릴리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뷰티레스트 자스민은 시몬스 침대의 핵심 기술인 ‘포켓스프링’ 속에 또 하나의 포켓스프링이 삽입된 '더블-포켓스프링'이 적용돼 보다 강화된 지지력과 빈틈없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매트리스 중앙 부분에는 '스몰 포켓스프링'이 내장돼 촘촘하고 섬세한 지지력을 실현한다.

릴리안은 컨템포러리 스타일의 저상형 패밀리 프레임으로 가족 구성원 수에 따라 분리·조합할 수 있는 모델이다. 전용 사이드 가드를 선택하면 범퍼형 침대로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시몬스 침대는 이번 올인데이 행사를 통해 자스민 스마트팩과 릴리안 스마트팩 구매 시 3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자스민 스마트팩이나 릴리안 스마트팩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방수 매트리스 커버, 리본 패드, 화이트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헝가리산 구스 레어 듀벳 라이트, 화이트컬렉션 루밀라 침구 세트도 추가 증정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 최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인 티몬과 함께 파격적인 가격 할인과 사은품을 선사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시몬스 올인데이’가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신혼부부, 자녀 침대를 고민 중인 학부모,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