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형남 에듀윌 대표(왼쪽)와 김우진 케이잡스 대표가 13일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듀윌)
양형남 에듀윌 대표(왼쪽)와 김우진 케이잡스 대표가 13일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듀윌)

[굿데일리=이지우 기자]에듀윌이 지난 13일 서울 구로구 에듀윌 본사에서 고용서비스 전문기업 케이잡스와 상호 협력 및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듀윌은 케이잡스와 대한민국 교육 서비스의 다양성을 알리고 K-에듀의 위상을 높이는데 힘을 합친다. 

아울러 케이잡스의 국내외 전직 지원자들에게 에듀윌의 전문 자격증 및 직무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전직 기회를 증대시키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은 양형남 에듀윌 대표와 김우진 케이잡스 대표를 비롯해 양사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형남 에듀윌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내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고용 및 취업 서비스를 지원하는 케이잡스와의 이번 협력은 사업 확장과 서비스 다양화 등 양사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며 “에듀윌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전직 지원자들에게 더 많은 길이 열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우진 케이잡스의 김우진 대표는 “에듀윌의 맞춤형 교육을 통해 전직 지원자들의 취업 역량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교육 콘텐츠 및 프로그램의 공동 개발 등 에듀윌과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