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부터 6시까지 매장 이용 고객 대상 타임 프로모션 운영
자사 앱 ‘롯데잇츠’선 왕 돈까스버거 팩 메뉴 15일부터 선봬

[굿데일리=이지우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버거 단품과 디저트 메뉴를 할인 제공하는 ‘롯리 NOW’ 할인 프로모션을 15일부터 28일까지 운영한다.

롯데리아의 타임 할인 프로모션인 ‘롯리 NOW’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약 4시간 동안 매장 방문 이용 고객 대상 운영하며 ‘핫크리스피버거’와 치킨 디저트 메뉴 ‘화이어윙’을 각각 24%, 26%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롯데GRS 통합 온라인 외식 주문 앱 채널 ‘롯데잇츠’ 전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달 29일 출시한 ‘왕 돈까스버거’를 메인으로 디저트 포테이토와 치즈스틱과 음료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롯데잇츠 앱에서는 현재 다양한 버거 메뉴와 디저트 메뉴를 정상 가격 대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운영하고 있으며, 골드 등급 이상 회원에게는 등급 별 단품 메뉴를 콤보 또는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 제공하는 모바일 쿠폰을 운영 하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리 NOW 프로모션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하는 타임 이벤트로 점심 이후 간단히 버거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매월 다르게 구성하는 프로모션이다” 며 “자사 앱 롯데잇츠에서도 다양한 혜택 제공으로 자사 앱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을 다양하게 구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키워드

#롯데GRS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