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직원과 '청소광' 브라이언이 비스포크 AI 콤보 제품으로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직원과 '청소광' 브라이언이 비스포크 AI 콤보 제품으로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굿데일리=김승민 기자]삼성전자는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HLL빌딩 라운지에서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체험 이벤트 '새로운 런드리 라이프'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청소광'으로 주목받는 방송인 브라이언이 인플루언서들에게 비스포크 AI 콤보의 다양한 사용 시나리오를 소개했다.

비스포크 AI 콤보의 가장 큰 특징인 세탁물 이동 없는 '원 솔루션'이 의류 관리를 편리하게 해준다는 점이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이 제품 AI허브의 와이드 터치 스크린을 통해 스마트싱스 기기 제어, 빅스비 음성 인식 등 여러 기능을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했다.

삼성전자 지난달 24일 출시한 비스포크 AI 콤보는 출시 3일만에 판매량 1000대를 돌파했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3000대를 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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