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1TV 'TV쇼 진품명품'

[굿데일리=이성웅 기자] 7월 23일(일) 오전 10시 10분, KBS 1TV “TV쇼 진품명품”에서는 다방·가게에서 쓰이던 탁상용 간이 공중전화기의 진짜·가짜 구별법이 소개된다.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진짜·가짜 공중전화기 구별법 코너가 마련되어 있으며, 공중전화기 두 개가 등장해 쇼감정단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진짜를 구별하는 특별 비법은 전화기를 뒤집어보세요! 공중전화기의 밑면에 적힌 비밀도 공개된다. 또한 공중전화기에 담긴 쇼감정단의 추억도 함께 공개된다.

다양한 명품들도 함께 소개된다. 아름답게 조각된 등잔대와 군사용으로 제작된 황해도 지도 한 점이 공개된다.

한기범 농구선수, 오정태 개그계의 진품명품, 프랑스 출신 모델 겸 방송인 파비앙이 함께하는 쇼감정단이 우리 고미술품의 아름다움을 함께 알아볼 것이다. 모두 장원에 엄청난 자신감을 보여 스튜디오의 열기가 후끈했다는 후문입니다! 치열한 싸움 속에서 영광의 장원은 누가 차지할까요? 그 결과는 7월 23일 일요일 오전 10시 10분 KBS 1TV “TV쇼 진품명품”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아나운서 강승화가 진행하는 ‘TV쇼 진품명품’은 1995년을시작으로 진품, 명품을 발굴하고 전문 감정위원의 예리한 시선으로 우리 고미술품의 진가를 확인하는 KBS 1TV 교양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