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굿데일리=주혜인 기자] KBS 2TV ‘불후의 명곡’ 615회는 ‘2023 상반기 왕중왕전’으로 꾸며져 16일(토) 방송된다. 이번 대결에서는 소향, 바다, 정선아X민우혁, 임태경, 김호중, 김재환, 포레스텔라, 이무진, 라포엠, 박창근 등 총 10팀의 왕들이 모여 ‘왕중의 왕’을 가리기 위한 경쟁을 펼친다.

이번 왕중왕전은 출연진 라인업이 뚜렷한 색깔과 장점을 가지고 있어 어느 때보다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바다는 “지금 누가 1위를 해도 다 1위다”라며 박빙의 승부를 예고했다. 김호중은 비장한 표정으로 “이겨보겠다”고 했고, 라포엠 정민성은 “저의 승부수는 제 심장입니다”라며 주먹을 불끈 쥐었다. 그리고 다른 출연자들도 “보여드리겠다, 올킬”, “이 기분을 뭐라고 표현하지 못 하겠다”, “’불후의 명곡’에 길이길이 남을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등의 각오를 내비쳤다.

이번 ‘2023 상반기 왕중왕전’은 자신만의 분야에서 정상을 찍은 스타들이 파격적인 편곡을 통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무대를 선사한다. 소향은 ‘Part of your world’를 통해 청아한 음색을 뽐내고, 바다는 ‘Next Level’+’Dreams Come True’를 선곡하여 ‘원조 걸그룹’다운 면모를 발휘할 전망이다. 정선아X민우혁은 ‘MAMA’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임태경은 ‘그대 내 친구여’로 진한 위로를 전하고, 김호중은 자신만의 색깔로 ‘테스형!’을 다시 부른다.

‘Despacito’를 재해석한 포레스텔라의 스페셜 무대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김재환은 ‘비밀번호 486’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한다. 이무진은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포크 감성을 뽐내고, 라포엠은 ‘Ave Maria’로 크로스 오버의 진수를 보여주겠단 각오다. 박창근은 ‘님은 먼 곳에’로 자신만의 주특기를 발휘한다.

특히, 고음 가창력이 주특기인 소향과 바다, 뮤지컬 스타인 정선아X민우혁과 임태경의 맞대결이 성사될지 관심이다. 크로스 오버 그룹인 포레스텔라와 라포엠의 무대 역시 어떤 차별점을 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높다. ‘테스형!’을 부르는 김호중과 ‘비밀번호 486’을 선곡한 김재환의 변신도 주목되고 있다. 포크 장르 가수인 이무진과 박창근도 나란히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2023년 상반기 최고의 왕을 가리는 이번 특집에서는 차원이 다른 역대급 규모의 무대가 예고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최고로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2023 상반기 왕중왕전’은 오는 15일(토)에 이어 22일(토)까지 2주에 걸쳐 전파를 탄다.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