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XN·Kstar·MBC에브리원 '몸쓸것들'

[굿데일리=주혜인 기자] 오늘(30일) 저녁 8시 AXN·Kstar·MBC에브리원에서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가 방송된다.

'몸쓸것들'은 피지컬 예능의 신기원을 쓰며, 그 어디에서도 시도조차 할 수 없었던 피지컬 영역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미션 아이디어를 위해 무한 회의와 자료 조사가 이루어졌고, 멤버들이 수행하는 미션들은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선사할 것이다.

'몸쓸것들'의 관전포인트는 세 가지이다. 첫 번째는 월드클래스급 챌린지가 온다는 것이다. '몸쓸것들'에서는 힘과 관련된 상상 초월의 미션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아령 청기백기, 27톤 카 캐리어 끌기 등 그 어디에서도 시도조차 해보지 않았던 월드클래스 미션들이 시청자들을 찾아갈 것이다.

두 번째는 김민경의 출연이다. 김민경은 운동 종목을 거의 모두 석권한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으로 유명한 운동러이다. '몸쓸것들'에서는 그의 근력을 뛰어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피지컬 100' 출연진이 대거 합류해 4인4색 매력이 제대로 터진다는 것이다. 김민경을 비롯한 출연진들은 불가능해 보이는 미션에 도전하며 예능감과 입담을 드러낼 예정이다.

'몸쓸것들'은 새롭고 한계를 뛰어넘는 프로그램으로, 오늘(30일) 저녁 8시 AXN·Kstar·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