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XN·Kstar·MBC에브리원 '몸쓸것들'

[굿데일리=박소진 기자] 23일 AXN·Kstar·MBC에브리원은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몸쓸것들' 예고편에서는 5인 멤버들의 비장한 모습과 함께 시작되었다. 김민경, 조진형, 마선호, 장은실, 남경진 멤버들은 낙하산을 몸에 매달고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멤버들은 식당에서 순댓국을 먹으며 호탕하게 보이지만, 이내 '먹었으면 음식값을 해야지'라는 자막과 함께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몸쓸 게임에 뛰어든 멤버들의 모습이 등장하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멤버들은 펀치 머신을 향해 몸을 던지고, 아령으로 청기백기 게임을 하는 도중 폭풍 분노하며 '몸쓸것들'이 보여줄 다채로운 재미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또한 '착한 사람의 인성도 폭발하게 하는 무모하고 잔인한 미션들'이라는 자막은 지금까지 본 적 없던 미션을 향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예고편 말미 등장한 27톤 카캐리어 끌기 미션은 짧은 장면만으로도 헉 소리가 절로 나오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카캐리어를 끌면서 뻔뻔하고 악랄해지며 이들이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을지, 뻔뻔하고 악랄한 미션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만들었다.

'몸쓸것들'은 오직 '몸' 하나만 가지고 지구상에서 할 수 있는 기상천외한 챌린지를 그린 프로그램으로, 예능계 근수저 김민경과 '피지컬 100' 출연자의 만남,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으로 벌써 예사롭지 않은 관심을 모으고있다. 모든 것이 새롭고, 모든 것이 한계 그 이상인'몸쓸것들'은 AXN·Kstar·MBC에브리원을 통해 6월 30일(금)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