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IDNATT(미드낫) 'Masquerade'

[굿데일리=주혜인 기자] 빅히트 뮤직 아티스트 MIDNATT(미드낫)이 여름을 맞아 디지털 싱글 ‘Masquerade’의 리믹스 버전을 공개한다.

지난달 15일 발매된 ‘Masquerade’는 더욱 편안하고 가벼운 느낌을 더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장르로 변주된 트랙이다. MIDNATT(미드낫)의 도전적인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한글로벌 음악 팬들의 요청에 따라 제작되었다.

이번 리믹스 버전은 두 가지로 나뉘어진다. 먼저, 6월 27일 발표되는 ‘Masquerade (Summer Mix)’는 시원하고 경쾌한 곡이다. 아프로비츠(Afrobeats) 스타일을 접목시켜 주류 팝 시장에서 대세를 형성하고 있는 리듬을 담았으며, 댄서블한 칠랙스(chill+relax) 서머송으로 흥겨운 분위기를자아낸다. 이어지는 29일 공개될 ‘Masquerade (City Pop Mix)’는 시티팝 장르로 재해석된 트랙이다.

MIDNATT(미드낫)은 국내 최고의 감성 보컬리스트 이현의 또 다른 자아(alter ego)로, 지난달 15일에는 디지털 싱글 ‘Masquerade’를 발표하며 대담하고 솔직한 음악을 선보였다.

‘Masquerade’는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야망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MIDNATT(미드낫)의 양면적 감정을 담은 곡이다. 그는 JTBC 글로벌 뮤직쇼 ‘K-909’, 2023 ‘Weverse Con Festival(위버스콘 페스티벌)’ 등에서 이 곡의 무대를 선보였는데, 신기술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목소리를 바꿔 부르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