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굿데일리=박소진 기자] KBS 2TV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신수정 이희성)은 2023년 현재까지 토요일 예능 시청률 1위를 단 한 차례도 놓치지 않고 정상을 지킨데 이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음악 예능 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차지한 최강 예능 프로그램.

오는 24일(토)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612회는 ‘The Last Song’ 특집으로 꾸며진다. 조장혁 서문탁, 정인, 윤하, 김필, 포레스텔라, 김준수, 김기태, 윤성, 김동현 등 총 10팀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

이번 ‘The Last Song’ 특집은 ‘가수 인생의 마지막 무대가 주어진다면 어떤 노래를 부를 것인가’라는 기획에서 시작됐다. 이 같은 주제에 출연진들은 특별한 사연이 담긴 자신만의 노래를 꺼낸다.

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들이 ‘인생을 건 단 한번의 무대’라는 콘셉트 아래 선보이는 이번 특집은 그 어느 때보다 넘치는 진정성으로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릴 전망이다.

그 만큼 이번 ‘The Last Song’ 특집은 출연진들의 선곡에 남다른 의미가 담겼다. 조장혁은 ‘사랑한 후에’를 선곡했고 서문탁은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과 ‘여러분’을 잇달아 부른다.  정인은 ‘너를 위해’, 윤하 ‘봄날’, 김필 ‘우리는’을 꺼내 들었다. 포레스텔라는 ‘Legends Never Die’, 김준수는 ‘한계령’으로 자신의 무대를 채운다. 김기태는 ‘걱정 말아요 그대’, 윤성은 ‘아침 이슬’, 김동현은 ‘아시나요’를 부르며 자신만의 정체성을 뽐낼 전망이다.

가창력은 기본이고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구축한 10팀의아티스트들이 가수 인생 마지막 무대라는 설정 속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많은 이들의 마음을 훔치기에 충분한 이들의 감성 무대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