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악귀’

[굿데일리=주혜인 기자] SBS ‘악귀’가 김은희 작가와 더불어 김태리, 오정세, 홍경이 안내하는 제작기 비하인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첫 방송을 하루 앞둔 오늘(22일) 이 영상을 통해 미리 예습하고 ‘악귀’를 보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악귀’(극본 김은희, 연출 이정림, 제작 스튜디오S, BA엔터테인먼트)는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드라마다. 먼저 이번 작품을 집필한 김은희 작가는 제작기 영상을 통해 “민속학 문헌에 나오는 귀신에 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현재 살고 있는 청춘들이 어떻게 그런 귀신들에게 영향을 받고 흔들리는지 이야기해보고 싶었다”는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세 배우 김태리를 비롯해 오정세와 홍경 등 이번 작품에 최적화된 배우들의 캐스팅도 기대감을 드높이는 요인이다. 이에 대해 김은희 작가 역시 최고의 만족감을 드러냈다.

‘악귀’에 임하는 배우들의 자세는 진지했고, 그래서 미지의 존재를 그리는 작품에 설득력과 입체감을 불어넣었다. 공시생 ‘구산영’과 ‘악귀’, 두 얼굴의 파격 연기 변신을 예고한 김태리는 “대본을 받을 때마다 질문이 50개, 100개였다”고 고백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악귀’는 내일(23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