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니 TV, ENA '마당이 있는 집'

[굿데일리=이성웅 기자] '마당이 있는 집'의 배우 김태희가 위태로운 눈빛으로첫 방송부터 강렬한 임팩트를 선보였다.

김태희는 19일 밤 10시 첫 방송된 '마당이 있는 집' 1회에서 처음 도전하는 스릴러물이라는 사실이 무색할 만큼 위태로운 눈빛을 지닌 문주란 역으로 혼신의 열연을 펼쳤다. 과거 꿈에서 깨어나는 장면부터 시작해 어디선가 풍겨오는 악취에 홀리듯 뒷마당에 도착, 악취의 원인을 알아내기 위해 땅을 파내려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붙들었다.

그녀는 자신이 착각한 것이라 생각하며 애써 무시하던 악취와 함께 집 천장에서 나는 소리를 주란만 느끼는 듯했고, 그녀의 행동은 점점 더 흥미진진해졌다. 해수가 악취에 관한 언급을 하자 주란은 자신이착각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직감하게 되었고, 그녀의 신경 쇠약한 원인도 밝혀졌다. 김태희는 감당하기 힘든 사건을 겪은 문주란에 완벽 동화, 언니의 죽음이 실제인 양 충격에 빠진 생생한 연기로 이를 소화해냈다.

방송 말미 김태희는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삽을 들고 뒷마당으로 가는 문주란으로 압도적인 흡입력을 선사했다. 주란은 광기 어린 표정으로 뒷마당을 미친 듯 파냈고, 결국 시체 손가락을 발견해내는데. 무엇인가 해소됐다는 듯 실성한 웃음을 터트리는 주란의 이상한 행동이 다음 회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이처럼 김태희는 처음 도전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물에서 남다른 캐릭터 해석력으로 극을 주도적으로 이끌었다. 그녀의 눈빛 연기는 모두의 가슴을 졸이게 하며, 강렬한 엔딩까지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을 입증해 보였다.

'마당이 있는 집'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