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굿데일리=주혜인 기자] 14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에서는 17살에 출산한 한지이의 심각한 재정 상태가 공개됐다. 이전에는 높은 매출로 유명했던 한지이가 "지금 저는 월 천만원 정도가 부족한 상태다"라며 재정난을 고백했다.

한지이의 집은 방만 3개, 화장실 2개, 테라스까지 딸린 곳이었는데, 보증급 3000만원에 월세만 150만원이 나가는 집이었다. 집 한쪽에 있는 한지이의 명품백 컬렉션을 발견한 김지민은 "나보다 많다"며 감탄했다. 아이들의 사교육비도 만만치 않았는데, 첫째만 해도 플라잉 요가부터 도예까지 한 달 교육비로 95만원이 나갔고, 둘째도 75만원, 심지어 4살인 막내도 사교육비로만 30만원이 나갔다.

이날 친구와 만난 한지이는 "독촉장이 날아왔다"며 심각한 재정 상태를 전했다. 건강보험료, 연금,국세까지 저번 달에 이어연체된 독촉장만 한 4개 정도 온다고.

알바를 생각하고 있을 정도로 힘겨운 상황이지만 정작 이혼 후 남편에게 양육비를 받은 적은 고작 3번뿐이라고 전한 한지이는 전남편이 몸이 안 좋아 일을 시작한 지 2달 정도 된 것이 이유라고 밝혔다.

'짠테크'의 달인인 김경필이 찾아와 상담을 했다. 현재 순소득이 200만원인 것에 반해 월 교육비로만 약 220만원 등 과잉 지출을 하는 한지이에 김경필은 "다 빚이다"라고 꼬집었다.

현재 한지이의 총 부채액은 1억 8천만원. 김경필은 사실상 이 모든 빚은 아이들에게 대물림될 수 있다면서 명품부터 팔아서 현금화하고, 더 작은 집으로 옮겨 월세를 줄이고, 사교육을 당분간 중단하라고 조언했다. 뿐만 아니라 유일하게 성인인 동생에게 한지이의 사업을 도우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