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채널 '유퀴즈 온 더 블럭'

[굿데일리=주혜인 기자] 드라마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 '스카이캐슬', '닥터 차정숙’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병철이 tvN 채널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김병철은 최근 방송된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손떨림을 보이며 "낯을 약간 가리고, 어색한 상황에서 얼어붙는, 리액션에 어색하다"는 말을 전했다. 그러나 유재석과의 인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마성의 하남자'라는 별명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그냥 사람이 무조건 나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 의외의 면모를 연기했더니 보호 본능을 자극한다고 하시더라"며 인기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병철은 또한 자신의 연기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이 제 연기의 목적"이라며 배우로서의 열망을 밝혔다.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받는 김병철의 다음 작품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는 "이번에 '닥터 차정숙'을 했으니 다음 작품은 김은숙 작가님 작품을 하고 싶다. 그게 작가님들께도 환기가 될 거다. 그리고 그 다음에 다시 정여랑 작가님 작품을 하고, 또 다른 작가님 작품을 다음에 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tvN 채널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김병철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