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홀딩스

[굿데일리=김정현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MLB 공식 라이선스 모바일 야구게임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의 2023 시즌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이 진행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3월 말로 예정된 시즌 업데이트 전까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보상이 눈길을 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기만 하면 메인 모델인 뉴욕 양키스 ‘게릿 콜 하이라이트 카드’는 물론 ‘플래티넘 선수팩’, ‘골드 선수팩’, ‘고급 선수팩’을 각각 23개씩 받을 수 있어 새로운 MLB 23 시즌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시즌 업데이트에 맞춰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는 ‘MLB 퍼펙트 이닝 23’으로 게임 타이틀을 변경한다. 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콘텐츠는 모바일 야구게임 최초로 클럽 멤버 다수가 참여하는 ‘클럽전’이다. 클럽 멤버들이 함께 다양한 상황에 참여해 긴장감을 공유할 수 있다.

또 레전드 선수들이 등장하는 ‘SE LEGEND 카드’를 새롭게 선보이며 선수, 일정, 구장, 유니폼 등도 실제 상황에 맞게 업데이트해 2023 MLB 시즌을 리얼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게임 플레이 환경 최적화, UI/UX 개선, 주요 콘텐츠 보상 리뉴얼 등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게임성 개선도 예고했다.

‘MLB 퍼펙트 이닝 2022’ 경험자들을 위해 역대급 선물도 제공한다. 4월 27일까지 진행되는 ‘Ultimate COMING 이벤트’는 MLB 퍼펙트 이닝 2022에 연동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의 ‘CS CODE’만 입력하면 플래티넘 선수팩 3종, 최고급 선수팩 5개 등 고급 아이템이 포함된 ‘Ultimate 웰컴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MLB 퍼펙트 이닝 2022’의 이용 기록에 대한 보상으로 ‘퍼펙트 이닝 코인’도 지급된다. 퍼펙트 이닝 코인은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의 인게임 교환소를 통해 ‘플래티넘 선수팩’ ‘훈련 포인트’ 등 전력 상승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