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8 11:00 (금)
‘메모리즈’ 대세 배우들의..
‘메모리즈’ 대세 배우들의..
  • 손정수 기자
  • 승인 2019.07.1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메모리즈 포스터

[굿데일리뉴스=손정수 기자] 김무열, 안소희, 박지영, 오정세 김종관 감독이 만난 영화 ‘메모리즈’가 7월 25일 온라인 공개를 확정하고 메인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메모리즈’는 꿈을 기억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일러스트레이터 현오(김무열)가 꿈을 담은 메모리칩을 통해 잊혀지지 않는 꿈의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드라마다.

‘메모리즈’는 ‘페르소나’ ‘더 테이블’ ‘최악의 하루’ 등에서 섬세하고 감성적인 연출을 선보인 김종관 감독이 시나리오와 연출을 맡았다.

대세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악인전'을 통해 처음으로 칸국제영화제를 찾으며 필모그래피에 터닝 포인트를 맞이한 배우 김무열이 꿈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현오 역을, 평단의 호평을 받은 영화 '싱글라이더'의 배우 안소희가 꿈을 포기하지 않고 씩씩하게 도전하는 연극배우 주은 역을 맡았다.

배우 박지영이 꿈을 연구하는 연구원 K 역을, 오정세가 프로페셔널한 대세 배우 석우 역을 맡아 극의 활기를 더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총 2가지로 ‘잊혀지지 않는 꿈’이라는 카피를 중심으로 두 캐릭터의 연결을 세련된 느낌으로 표현했다.

인물 포스터는 꿈을 마치 현실처럼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일러스트레이터 현오와 현오가 꿈속에서 만난 연극배우 주은, 두 캐릭터가 하나의 이미지로 연결된 디자인이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미지 포스터는 두 사람의 관계를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그려냈다.

꿈으로 들어가는 문과 같은 나무 이미지를 중심으로 현오가 주은의 뒷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은 꿈과 기억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영화의 느낌을 담아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