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1 06:00 (수)
민진웅, JTBC 금토극 '초콜릿' 출연 확정…하지원과 남매 호흡.
민진웅, JTBC 금토극 '초콜릿' 출연 확정…하지원과 남매 호흡.
  • 손정수 기자
  • 승인 2019.05.2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

[굿데일리뉴스=손정수 기자] 배우 민진웅이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 출연을 확정했다.

민진웅이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극본 이경희, 연출 이형민)은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윤계상)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하지원),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두 남녀가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드라마다. 

민진웅은 문차영의 동생 문태현 역을 맡는다. 문태현은 ‘인생은 한방이다’를 인생 모토로 곧 죽어도 폼생폼사를 추구하는 인물이다. 차영이 번 돈으로 명품 옷과 구두를 신으며 언젠가 한방이 터지면 호강시켜주겠다는 말로 미안함과 죄책감을 무마하려고 하지만, 심성이 나쁜 사람은 아니다. 차영을 위하는 마음은 진심이기 때문. 이에 민진웅이 미워 보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문태현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앞서 민진웅은 올 초 종영된 인기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통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서정훈 역을 맡아 유진우(현빈)를 지키기 위해 죽어서도 계속 NPC로 살아나 적들을 공격하곤 사라지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촉촉이 적시며 ‘서정훈 앓이’를 불러일으켰다. 

민진웅은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아버지가 이상해’, ‘혼술남녀’, 영화 ‘말모이, ‘재심’, ‘박열’,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동주’, '성난변호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유쾌함과 진중함을 넘나드는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점령하고 있다. 

한편 민진웅이 출연하는 JTBC ‘초콜릿’은 올 하반기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