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영화 <하울링>, 4월 7일 05시 10분부터 슈퍼액션에서 방영
영화 <하울링>, 4월 7일 05시 10분부터 슈퍼액션에서 방영
  • 손정수 기자
  • 승인 2019.04.07 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진흥위원회

[굿데일리뉴스=손정수 기자] 4월 7일 05시 10분부터 영화채널 슈퍼액션에서 방영 예정인 영화는 <하울링>이다.

2012년 02월 16일에 개봉한 <하울링>의 주연으로는 송강호(조상길), 이나영(차은영) 등이 출연했다. 또한 영화관 개봉 당시 ‘하울링’의 총 누적관객수는 1,612,554명을 기록했다.

의문의 연쇄 살인… 단서는 짐승의 이빨자국뿐… 놈의 살인에는 이유가 있다.

승진 때마다 후배에게 밀리는 강력계 만년 형사 ‘상길(송강호)’. 어느 날 그에게 고과도 낮은 분신 자살 사건과 함께 순찰대 출신의 새파란 신참 여형사 ‘은영(이나영)’까지 파트너로 떠맡겨진다. 상길은 울며 겨자 먹기로 수사를 시작하지만 조사 결과 이는 정교하게 제작된 시한벨트발화장치에 의한 계획된 살인임을 알아낸다. 상길은 승진 욕심에 상부에 보고도 않은 채 독단적인 수사에 나서고 은영은 사체에서 발견된 짐승의 이빨자국에 주목하지만 상길은 은영의 의견을 무시할 뿐이다. 그러던 중 짐승에 의한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은영은 지난번과 이번 사건이 서로 연결되어 있음을 직감한다. 사건의 심각성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단독 수사를 감행하는 상길과 어쩔 수 없이 상길을 따라야 하는 은영. 마침내 두 사람은 피해자들의 몸에 공통된 이빨자국이 늑대와 개의 혼혈인 늑대개의 것임을 그리고 피해자들이 과거 서로 알던 사이였음을 밝혀 내는데……

늑대개는 대체 왜 이들을 살해한 것일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