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중1 생활”참가자 모집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예비중1을 위한 자기주도학습캠프“슬기로운 중1 생활”참가자 모집 

2018 예비중1이 중딩생활을 완전정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은 중학교 생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신의 꿈을 위해 공부할 수 있는 학습의 동기부여를 심어주고자 자기주도학습캠프 “슬기로운 중1생활”을 운영한다.  

화성시 거주 예비 중1을 대상으로 자신의 강점을 파악하여 꿈과 목표를 명확히 설정하고, 꿈을 실현시키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과 스스로 공부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박3일간 진행된다.

오는 2월 10일부터 12일 2박3일간 화성시 YBM연수원에서 진행되며, 새학기 친구사귀기, 중딩생활 완전정복1~2탄, 자기주도학습법, 자신감UP, 선배들에게 듣는 중딩생활 Q&A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돼있다. 각 프로그램별로 Action plan 활동을 통해 참가자가 주도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미션이 주어진다.

화성시 거주 예비 중1 40명을 모집하여 진행되며, 모집은 1월31일 오전9시부터 유앤아이센터(https://unicenter.hswf.or.kr/) 홈페이지 로그인 후 선착순 신청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캠프 일정표 및 모집안내는 홈페이지 정보마당-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 및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청소년수련관(031-267-8852)으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