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경기남부지역에 있는 평택오성, 화성장안첨단2 산업단지와 안성원곡 물류단지내 주거시설, 지원시설 및 주차장용지를 분양한다.

평택오성 산업단지(60만㎡)는 평택시 오성면 양교리에 소재하는 외국인투자단지로 이번에 지원시설 9필지, 주차장 1필지를 분양한다. 평택‧안성간 고속도로 청북IC에서 반경 2.5㎞이내에 위치해 있고 산업용지에는 외투기업 8개업체가 공장을 가동하고 있고 계속적으로 입주의향업체들의 투자상담이 활발히 진행중이다.

특히 삼성전자가 입주 가동중인 평택고덕 산업단지의 영향으로 인근 평택현곡 산업단지와 더불어 반도체 클러스터가 형성되고 있다.

화성장안첨단2 산업단지(61만㎡)는 화성시 장안면 수촌리에 소재하며 역시 외국인투자단지로 지원시설 8필지, 주차장 1필지를 분양한다. 장안첨단1 외국인투자단지와도 인접해 있고 시흥평택고속도로 조암IC 부근이며 외투기업 6개업체가 입주해 있으며, 입주의향업체들의 투자상담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안성원곡 물류단지(68만㎡)는 안성시 원곡면 칠곡리에 위치하며 주거시설 7필지, 주차장 2필지를 분양한다. 입지는 평택‧음성간 고속도로 서안성IC에서 반경 2㎞이내에 위치하고 경부고속도로 및 국도 38호선‧45호선, 5개 지방도가 연접해 있다. 단지에는 홈플러스, 데상트코리아등의 업체가 입주해 있다.

동 3개 단지의 토지들은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공급되는데, 평택오성의 경우 제곱미터당 평균 508천원, 장안첨단 500천원, 원곡물류 490천원 이다. 또한 모두 준공후 단지로 대금 완납후 바로 토지사용이 가능하다.

분양관계자는 “대금납부조건을 대폭 완화하여(계약금5%, 중도금10%, 잔금85%) 5년 무이자 할부조건에 선납할인(3%)을 적용하여 공급 하고 있다. 이 조건으로 계약시 일시납의 경우 무려 13% 할인 효과가 있다” 고 말했다.

분양신청은 12월 21일 공사 토지분양시스템(http://buy.gico.or.kr)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시공사 산단판매부(031-220-354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