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 할 컨트리클럽을 소개하고, 500만 골프인에게 꿀팁을 전파하는 JTBC golf의 신개념 골프 예능 <골프에 미칠지도>!

지난주 대한민국 골프 로드맵을 놓고 마지막 승부를 겨루기 위해 천혜의 비경을 간직한 섬, '제주도'로 골프 트립을 떠난 MC 최여진과 신동.

<골·美 주식회사 워크숍> 콘셉트로 진행한 촬영에는 각각 구력 15년차, 10년차를 자랑하는 슈퍼 그뤠잇 연예인 골퍼들! 배우 공형진과 한은정이 출연해 美친 예능감과 골프실력을 뽐냈다.

'제주 흑돼지 VS 고스트 하우스 체험' 극과 극 혜택(?)이 걸린 미니게임 결과 흑돼지의 선택을 받은 사람은? 최여진과 공형진!

압도적인 두께와 육즙을 자랑하는 흑돼지 만찬을 즐기며 토크를 이어 갔는데...멤버 이름만 들어도 입이 떡! 벌어지는 공형진의 황금인맥 ‘싱글벙글 골프단’

골프시작 6개월 만에 70타를 친 지진희에 이어 파 4홀에서 원 온을 한 정우성의 웃지 못 할 사연까지 大공개한다!

한편, 귀신의 집으로 떠난 신동과 한은정은?

둘이 합쳐 쫄보력 만렙! 신동x한은정 이런 모습 처음이야~특히 게스트 한은정 뒤에 숨어 홍수처럼 땀을 흘리며 입구에서만 30분 가까이 전전긍긍하는 모습을 보여준 신동!

과연, 두 사람은 귀신들을 물리치고 무사귀환 할 수 있을지?

그리고 조찬회담을 통해 결정된 신동·공형진 팀 vs 최여진·한은정 팀!

1회 '남해' 편에 이어 오랜만에 펼쳐진 남남·여여 2:2 스트로크 대결과 '고품격 레스토랑 식사 vs 금오름 등반'을 놓고 활활 불타올랐는데...

각각 만만치 않은 구력을 뽐내며 안정적인 플레이를 보여주나 싶었지만 어찌된 일인지 잘 풀리지 않는 경기에 대국민 사과까지 한 신동·공형진 팀!

이에 반해 환상 호흡을 자랑하며 순조로운 플레이는 물론 클럽 노룩패스(?)로 깨알 웃음까지 챙긴 최여진·한은정 팀!

과연 이들 중 공복으로 오름 등반을 하게 될 팀은?

<골프에 美칠지도> 제주 로드맵에 얼굴을 새길 주인공이 10월 25일 밤 12시 JTBC golf <골프에 美칠지도>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