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임이 몰라보게 깡마른 모습으로 나타나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봄맞이 자극 특집! 몸찢몬GO'로 꾸며져 박준형, 이태임, 양호석, H.U.B의 루이가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들의 몸 관리 비법을 소개했다.

특히 이날 몰라보게 슬림한 몸매로 돌아와 모두의 시선을 끈 이태임은 공백기 동안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하루에 밥 세 숟가락만 먹었다"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태임은 이날 방송에서 "뚱뚱해 보여서 다이어트를 했다"며 "워터파크 광고를 찍을 당시 영화 '특수본'으로 인해 살을 조금 찌운 상태였는데 함께 찍은 박한별, 이채영이 멋있게 몸을 만들어 왔다며 "속상해서 눈물이 났다"고 말했다.

그는 워터파크 광고를 찍을 당시 영화 '특수본'으로 인해 살을 조금 찌운 상태였는데 함께 찍은 박한별, 이채영이 멋있게 몸을 만들어 왔다며 "속상해서 눈물이 났다"고 했다.

이태임은 자신의 혹독한 다이어트 비법에 "저의 다이어트 방식이니 함부로 따라하면 안 된다"며 "하루에 밥 세 숟가락만 먹었다. 한끼에 밥을 한 숟가락씩 먹는다. 고기가 있으면 한두 점 정도 먹는다"고 밝혔다.

이어 이태임은 배우 오창석과 친분을 공개하며 자신을 보곤 "너무 말랐다"며 걱정했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이태임은 MC와 출연진들의 걱정 어린 조언이 쏟아지자 "앞으로 2~3kg을 찌우겠다"는 약속을 하기도 했다.

실제 스튜디오에 등장한 이태임은 이전의 건강미가 모두 사라진, 앙상하고 핼쑥한 모습이라 시청자들까지 놀라게 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