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아내' 조여정이 반전매력을 뽐냈다.

KBS 새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연출 홍석구)에서 문제적 주부 이은희 역을 맡은 조여정이 포스터 비하인드 컷으로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에 아무나 소화하기 힘들다는 올백 머리를 완벽소화. 조여정은 화사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뿐 아니라 사랑스럽고 우아한 면모를 뽐내며 극 중 이은희의 면모를 100% 녹여내고 있다.

또, 두 번째 사진에서 조여정은 문제적 주부 이은희의 숨겨진 면모를 드러냈다. 전체적으로 어두워진 분위기에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조여정은 다소 차가우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과시.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이은희의 비밀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조여정이 분한 이은희는 외모, 재력, 모난 곳 하나 없는 착한 성품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주부. 조여정은 완벽함과 비밀스러움을 동시에 지닌 치명적인 팜므파탈 캐릭터 이은희를 그려낼 것으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모르고 있다.

한편 고소영 주연의 '완벽한 아내'가 27일 첫 방송에서 예상외 3%대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한 가운데 '피고인'이 독보적인 월화극 1위 자리를 지켰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7일 밤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는 전국 기준 시청률 3.9%를 기록했다. 전작인 '화랑' 마지막회 시청률 7.9%에 비해 4%포인트 하락한 기록이다.

월화극 1위는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이었다. '피고인'은 이날 시청률 23.3%로 종전 자체 최고 기록인 22.2%를 넘어서는 상승세를 보였다.

MBC 월화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은 시청률 11.7%를 기록했다. 지난주 기록한 11.5%보다 0.2%포인트 소폭 상승하며 월화극 2위에 머물렀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