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하균(42)과 김고은(25)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신하균과 김고은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두 사람에게 확인한 결과 신하균과 김고은이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2개월 전부터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이날 두 사람이 2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특히 17세 나이차가 나는 두 사람은 이달 중순부터 김고은이 신하균이 소속된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새로운 사내 커플이 됐다.

신하균은 1998년 영화 ‘기막힌 사내들’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 '킬러들의 수다', '웰컴투 동막골', ‘박쥐’, ‘고지전’ 등 영화에 주력했다. 25일에는 ‘올레’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고은은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해 곧바로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영화 ‘몬스터’, ‘차이나타운’,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 ‘도깨비’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

한편 김고은은 지난 5월 김동욱(33)과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소속사 장인 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의 열애는 절대 사실이 아니다"고 부인했다.

김동욱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 역시 "두 사람은 같은 동호회 회원이자 학교 선후배 사이일뿐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필리핀 여행은 두 사람이 몸담고 있는 스킨스쿠버 동호회 활동에 참여한 것"이라며 "다른 배우 분들도 많이 갔다. 왜 두 사람만 사진이 찍혔는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양측은 "두 사람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선후배인데다 김동욱이 지난 1월 키이스트로 이적하기 전까지 같은 소속사(장인엔터테인먼트)에 몸담았기 때문에 절친한 사이"라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김고은과 김동욱이 필리핀 세부의 한 리조트에서 다정한 데이트를 하는 등 애정을 과시했다며 보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