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광공사(사장 홍승표)는 추석시즌을 맞아 내달 8일 개봉하는 ‘로빈슨 크루소’ 영화를 활용한 경기도 관광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경기도 로빈슨 크루소’는 9월 4일까지 진행되며, 경기도 주요 관광지에 설치된 로빈슨 크루소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해시태그: #경기도모험왕#로빈슨크루소)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경기도 주요관광지는 총9군데로 수원 경기상상캠퍼스, 용인 경기도박물관 및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안산 경기도 미술관, 포천 허브아일랜드 및 아트밸리, 이천세계도자센터, 연천 전곡선사박물관, 부천 한국만화박물관이다. 

영화 로빈슨 크루소는 동물들의 파라다이스에 등장한 최초의 인간 로빈슨 크루소의 무인도 생존 어드벤처를 다룬 애니메이션으로 9월 8일 개봉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9월 5일 경기관광포털사이트(http://ggtour.or.kr)를 통해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총100명의 당첨자에게 로빈슨 크루소 영화 예매권 1인 3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도 관계자는 “영화 속 주인공 로빈슨 크루소가 다양한 모험을 펼친다는 점에 착안, 경기도 추천 문화관광지 탐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추석 시즌 가족들이 함께 여행하고 영화도 함께 볼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