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우올림픽에 출전한 우리 선수단도 응원하고 대한민국 우수 중소기업도 응원하는 특집 이벤트가 열린다.

경기도가 오는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2~5홀)에서 개최하는 2016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상품전) 참여기업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2016 G-FAIR KOREA’는 경기도와 전국중소기업지원센터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이다.

이번 이벤트는 리우올림픽을 맞아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과 G-FAIR KOREA 참가기업의 발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오는 25일(목) 까지 '파이팅 코리아’라는 제목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2016 G-FAIR KOREA 홍보대사인 조우종 아나운서가 중계하는 대한민국 올림픽 국가대표 경기장면 혹은 그 외 조 아나운서가 각종 방송에서 활약하는 장면들을 캡처한 후, 자신의 SNS에 캡처화면과 함께 올림픽 응원과 격려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후 자신의 SNS에 남긴 응원 글을 2016 G-FAIR KOREA 블로그에 공유한 다음, 체험단 모집 포스팅 댓글에 신청자 이름, 전화번호, SNS URL, 상품수령 주소를 남기면 된다.

체험단 당첨 확률을 높이려면 2016 G-FAIR KOREA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관객 사전등록을 하고, 2016 G-FAIR KOREA 페이스북을 찾아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이벤트 체험상품으로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핸드 스마일(20명) ▲차량 유리 코팅제 보디가드(8명) ▲어르신들을 위한 자동 지팡이(5명)이다.

이벤트 당첨발표는 26일(금)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당첨된 33명의 체험단은 상품 사용 후기를 SNS에 포스팅하면 된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2016 G-FAIR KOREA’ 공식 홈페이지(www.gfair.or.kr)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g_fair_korea) 또는 G-FAIR KOREA 사무국(031-259-6531~4)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