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8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이 지난주보다 두 단계 오르며 새롭게 1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10위의 자리를 지키며 꾸준히 순위권을 유지했다. 2주간 1위를 차지했던 조정래의 <풀꽃도 풀이다1>은 한 계단 내려가며 2위를, <풀꽃도 꽃이다 2>는 4위를 기록했다. 빅데이터로 꼭 알아야 할 영단어 우선순위를 정리한 <BIGVOCA core 빅보카 코어>와 <BIGVOCA advanced 빅보카 어드밴스드>는 각각 3위와 6위로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오은영 박사의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른 5위에 자리잡았다. 한강의 <채식주의자>는 7위를 유지했고, 성적 향상을 위해 공부의 재미를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하는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은 세 계단 내려가며 8위에 머물렀다. CEO 박도봉과 인문주의자 김종록이 부와 성공을 만들어내는 인생의 지혜와 기회를 알려주는 <CEO박도봉의 현장 인문학>은 9위로 열 계단 껑충 뛰어 올랐다.

정유정의 <종의 기원>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11위에 올랐고,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두 계단 오르며 12위에 안착했다. 세계적인 철학자 이케다 다이사쿠와 로케시 찬드라가 동양 철학을 통해 세계 평화와 공생의 길을 찾아가는 <동양철학을 말한다>는 다섯 계단 내려간 13위에 자리했다.

추억의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의 주옥 같은 대사를 모아 인생의 희망과 격려의 말로 재탄생 시킨 에세이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은 14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좋은 글귀로 많은 사람들에게 위안을 주던 SNS ‘책 읽어주는 남자’의 토닥토닥 에세이 <나에게 고맙다>는 두 계단 내려간 15위를 기록했다.

기시미 이치로와 고가 후미타케의 <미움받을 용기>는 16위로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랐다. 공무원 수험서 <2017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 한 계단 내려간 17위에, <2017 선재국어>는 세 계단 내려간 18위에 자리했다. 채사장의 <시민의 교양>은 19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인기 어린이 학습 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 36>은 여덟 계단 내려가며 20위에 머물렀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이기적인 남자>가 새로운 1위에 올랐다. 사회주의와 전체주의를 비판하며 부패한 권력을 꼬집은 <동물농장>과 <1984>를 묶은 <조지오웰 컬렉션>이 2위에 안착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뜨겁게 타오르다>는 3위를 차지했다.

미수령 사진들에 얽힌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니시우라 사진관의 비밀>은 4위에, 노회찬, 유시민, 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은 두 계단 내려간 5위에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공작님의 순정>은 다섯 계단 내려간 6위에 머물렀고, 조정래의 <풀꽃도 꽃이다> 세트는 7위로 종이책에 이어 전자책도 순위권에 진입했다. 이해를 돕기 위해 논어의 등장 인물과 당대 시대 상황에 대한 설명을 덧붙인 <논어, 사람 속에 찾은 사람의 길>은 8위에 안착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네가 오는 길목에서>는 일곱 계단 내려간 9위에, <더블라이프>는 10위를 기록했다.

출처: YES24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