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4층 ~ 지상 27층, 코엑스몰 1.4배 규모로 2018년 4월 입주 예정

서울과 인천을 잇는 경기도 부천의 교통요지에 초대형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선다. 코엑스몰의 1.4배 면적에 117m 27층 규모의 지식산업센터가 지하철 7호선 부천 춘의역 부근에 들어설 예정이어서 부천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스비개발프로젝트는 최근 부천시청으로부터 지식산업센터 분양 승인을 받아 오는 2018년 4월 입주를 목표로 '부천 삼보테크노타워'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천 삼보테크노타워는 대지 19,353㎡에 지하 4층~지상 27층(약 117m)의 연면적 181,157㎡ 규모로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조마루로(춘의동) 385번지 128에 들어설 예정이다.

부천 삼보테크노타워는 입지조건과 규모 및 내외부 설비 등이 기존 지식산업센터와 차원을 달리 한다.

지리적 조건을 보면, 지하철 7호선 부천 춘의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국철 1호선의 부천역과 소사역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7호선을 이용할 경우 가산다지털단지역이 17분 거리이며 서울 여의도나 강남권에도 30분이면 접근할 수 있는 뛰어난 교통 편의성을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인고속도로도 인접해 있어 차량 접근성도 우수하다. 외곽 순환도로 중동IC와 경인고속도로 부천 IC에 10분내로 진입이 가능하며 서해안 고속도로, 인천공항 고속도로를 20분내 연결함으로써 신속한 물류 이동이 가능하다. 지식산업센터의 특성상 제조업 및 준제조업(하이테크 인더스트리) 기업들의 입주가 가능한데, 인근 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신속하게 공장 내부까지 차량진입이 가능하게 된다.

지리적 조건뿐 아니라 인력수급도 타 지식산업단지보다 우수하다. 부천시는 전국 인구밀도 순위가 서울시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도시이고 서울이나 인천시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우수한 인재들을 영입하기가 쉽다. 아울러 부천시청, 원미구청,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등 각종 편의시설들이 주위에 있어 입주사들에게 편리한 업무환경이 제공된다.

시설 내부를 보면 삼보테크노타워는 높은 주차비율과 편리한 주차 시스템을 갖출 예정이다. 법정대비 199%의 높은 주차비율로 보다 많은 주차공간이 확보되며, 최신 주차관제시스템으로는 층별 주차가능 대수 및 만차 유무를 운전자가 확인할 수 있어 주차 효율성이 높다.

건물 출입구는 3군데로 분산시켜 막힘 없는 차량의 물류 이동이 가능해 업무 효율성을 높여준다.

에너지 절감시설 도입으로 관리비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전 층에 로이복층유리와 전열교환기를 설치했으며 공용부분에는 LED 전등 설치로 에너지 효율 극대화를 통해 입주사들의 냉·난방비 등 관리비를 최소화해준다.

삼보테크노타워의 1층 로비에는 500㎡의 확 트인 로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람들의 이동이 가장 빈번한 곳에 넓은 공간과 고급 인테리어를 통해 입주사 임직원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다.

이밖에 삼보테크노타워는 커머셜 존, 인더스트리 존, 하이테크 인더스트리 존, 오피스 존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산업의 업무 환경과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설계를 해 모든 입주사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여준다. 이 가운데 하이테크 인더스트리존의 경우 전자조립, 부품제조 등 제조업의 특성을 고려한 하역 데크와 초대형 화물승강기를 설치해 물류 이동의 최적화를 실현해준다. 특히 기존 지식산업센터에는 없는 최대 4.5m 층고에 최대 바닥하중은 1㎡당 1톤으로 설계해 공장 내부의 안전성을 최대화하는 등 맞춤형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커머셜 존에는 구내 식당, 은행, 편의점, 스크린골프 등의 편의시설을 배치함으로써 입주사 임직원들의 업무 활력과 편리한 생활을 제공해준다.

오피스존의 파노라마뷰 조망권도 매력 포인트다. 117m, 27층 높이의 오피스 존에는 3면이 발코니를 통한 쾌적한 사무환경이 제공되며, 12대의 고속 엘리베이터가 설치돼 보다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고층부로 이동이 가능하다. 오피스존의 경우 사무업종 선호도가 높은 전용 20평형대의 모듈이 적용돼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해주고 입주사들의 실속형 투자가치를 높여준다.

회사 관계자는 "공장내부까지 차량진입이 가능한 드라이브인`도어투도어시스템이 적용돼 있는 각 산업군 맞춤형 지식산업센터"라며 "임대비용으로 자가공장 취득이 가능한 특별한 기회"라고 소개했다. 

분양 문의 032-624-1111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