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송담지엔하임' 지역 내 최다 청약접수 몰리며 지엔하임 인기 실감

문장건설의 수도권 첫 분양 아파트인 '평택 송담지엔하임'이 성황리 분양 중이다.

지난주 진행된 청약접수에서는 안중지역 공급된 아파트 중 최다 청약접수가 몰렸다.총 1073가구 모집에 총 2227명이 청약을 접수했으며 최고 4.11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최고경쟁률은79블록에 공급된 전용면적 59㎡타입에서 나왔다. 이 타입은 송담지구 최초 전용 59㎡를 비롯해 와이드드레스룸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

특히 당해 지역에서 청약이 많이 접수돼 안중지역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당해 지역인 평택에서 수천명이 몰리며 ‘지엔하임’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대다수의 타입이 당해 지역에서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평택지역뿐 아니라 수도권 투자자들까지 대거 몰리며 높은 청약경쟁률을 보인 것으로 풀이된다.

'평택 송담지엔하임'은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송담택지지구 79블록 1롯트와 80블록 2롯트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59~84㎡로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평형으로 구성된다. 전 가구 남향위주의 단지배치와 4베이 맞통풍 구조로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전용 59㎡는송담지구 내 최초 와이드드레스룸 적용, 전용 74㎡는 다용도 펜트리 특화, 전용 84㎡는 다목적 알파룸 제공 등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단지 내에는 중앙공원 및 광장이 조성되며 근린공원이 단지 옆에 위치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초, 중교와 단지가 바로 인접하여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평택 송담지엔하임'은 평택 서부권역에서도 주거지로 이름 높은 현화지구와 바로 인접해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인근으로 농협 하나로마트, 현화메디컬센터, 안중공용버스터미널, 평택시청 안중출장소 등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포승국가산업단지와 평택 중심가를 잇는 38번 국도와 북으로 화성, 남으로는 아산을 잇는 39번 국도의 교차점에 위치해 있어 평택시 전지역은 물론 광역교통망도 잘 갖추고 있다. 이로인해 포승국가산업단지, 화성 기아자동차 공장, 평택 국제항 등지의 출퇴근이 편한직주근접 아파트로 최적의 입지를 갖춘 것도 장점이다.

평택시의 2020년 도시계획에 따르면 안중읍은평택 서부지역 중 유일하게 평택시의 3대 부도심 중 하나로 개발될 예정이라 미래가치가 더욱 높다.

이에 따른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오는 2019년 서해선 복선전철이 개통될 예정이다. 서해선 복선전철은 화성 송산지역에서 충남 홍성까지 총 연장 89.2㎞의 대형 철도사업이다. 8개 전철역 가운데 평택에서는 안중역이유일하게 예정돼 있으며 안중역은물류센터까지 조성될 예정으로 서부권의 물류 및 교통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서해선 복선전철 개통시신안산선이나 소사-원시선 등과의 연결성도 강화돼 서울과의 접근성이 약 1시간 내로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향후 경의선 및 안산을 거쳐 고잔지구로 연결 예정으로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또한평택호관광단지가 개발된다. 평택시 현덕면 일원 274만3천㎡를 개발하는 이 사업은 올해 하반기 착공, 2019년 말 완공예정이다.국제화거점관광단지, 문화적 가치를 지향하는 관광명소, 수변해양생태 관광단지,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휴양 관광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한편 ‘평택 송담지엔하임’은 문장건설이 ‘지엔하임’ 브랜드를 런칭 후 처음 선보이는 아파트다. 지엔하임(Z:ENHEIM)은 ZEN(젠스타일)과 Heim(집)의 합성어로 유럽을 중심으로 한 전세계 건축, 패션, 인테리어 핵심 키워드인 젠스타일을 기본 컨셉으로 문장건설이 가지고 있는 주거에 대한 철학을 담은 브랜드로 선보일 예정이다.

문장건설 관계자는 “지엔하임은 문장건설의 24년 건설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을 추구할 계획이다”며“평택 송담지엔하임은 브랜드 런칭 후 첫 공급하는 아파트인 만큼 수요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을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평택 송담지엔하임'의 계약일은 11일(수)~13일(금)이다.

견본주택은 경기 평택시 안중읍 현화리 838번지(안중버스 터미널 옆)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8년 상반기 예정이다.

분양문의 : 1588-9322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