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정인혜·이연… 환상 몸매 비결은 단백질 헬스보충제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매 대회때마다 화제를 낳으며 각종 매스컴에서 주목하고 있으며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스타 선수들은 각종 방송, 연예계 등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다.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대회의 꽃이라고 불리는 비키니 챔피언을 차지한 정인혜, 이연 선수의 몸매 비결은 무엇일까? 두 선수는 평소 꾸준한 운동과 함께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섭취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들이 섭취하고 있는 제품은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의 데일리 단백질 쉐이크다. 데일리 단백질 쉐이크는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쳐 완성도 높은 맛을 구현, 3가지 용량의 6가지 맛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간편하고 맛있게 식사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고, 단백질, 탄수화물,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칼슘 등의 고른 영양이 설계돼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또한 데일리 단백질 쉐이크는 가격대비 높은 용량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기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다이어트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녹차 추출물, 치커리 추출물이 함유돼 있기 때문에, 데일리 단백질 쉐이크는 체질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단백질 헬스보충제이다.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사이트 ㈜스포맥스(www.spomax.kr)는 데일리 단백질 쉐이크를 비롯해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공급·판매해 전문 보디빌더 선수 및 헬스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한편, ㈜스포맥스(www.spomax.kr)에서 발행하는 국내 최고의 헬스 잡지 <머슬맥&맥스큐>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과 아디다스 짐볼과 푸쉬업바(6만2천 원 상당)를 증정해 인기를 얻고 있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해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맥 한국어판은 국내 최고 보디빌딩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출처: 스포맥스
홈페이지: http://company.spomax.net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