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 선수 친필 사인 잡지 증정 이벤트 실시

KBS의 간판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라스트 헬스보이'에 출연, 황금 비율 몸매를 과시하며 화제가 된 이연.

빼어난 미모와 완벽한 몸매로 단숨에 '헬스 여신'에 등극한 이연이 지난 5월 9일 목동야구장에서 열린 2015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서 환상적인 비키니 라인을 선보이며 주말 야구장을 찾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연은 지난해 10월,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린 2014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 출전,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미즈비키니 부문에서 그랑프리에 등극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국내 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선발대회인 머슬마니아 대회에 처녀 출전한 이연은 고혹적이고 시크한 매력과 비키니 여신의 포스로 무대를 점령해 대회 이후 수많은 언론 매체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사실 이연 선수가 혜성처럼 등장한 것처럼 보이지만,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대회의 꽃이라고 불리는 미즈비키니 그랑프리를 차지하기까지 그녀만의 피나는 노력과 식단조절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특히 이 선수는 ‘단백질 헬스 보충제’ 선택에 심사숙고의 과정을 거쳤다고 말한다. ▲한국인의 체질을 고려한 원료로 만들어진 신선한 제품인가 ▲여성을 위한 최적의 영양설계를 거쳤는가 ▲충분한 단백질 함량으로 근육소실의 위험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가 등 꼼꼼하게 분석한 것이다.

그녀가 추천하는 제품은 단백질 헬스 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가 선보인 '비키니쉐이크'다. 비키니쉐이크는 세계 정상급 모델 및 비키니 선수들이 이용하는 제품으로,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녹차추출물, 카르니틴, 볶은현미분말, 야채혼합분말, 과일혼합분말, 생선콜라겐 등 7가지 다이어트 원료를 함유해 체질을 개선은 물론 건강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연 선수는 “불규칙한 식사를 하거나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단백질 헬스 보충제 비키니쉐이크가 훌륭한 몸매관리 동반자가 될 것”이라면서 “올여름, 탄력 있고 건강한 몸매로 당당하게 해변을 거닐고 싶다면 지금부터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 그리고 단백질 헬스 보충제 비키니쉐이크를 섭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단백질 헬스 보충제 사이트 ㈜스포맥스 쇼핑몰(www.spomax.kr)는 헬스 여신 이연 선수의 친필 사인 잡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관심을 끈다.

오는 5월 31일까지 국내 최고의 헬스 잡지 <머슬맥앤맥스큐>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선착순 50명에 한해 이연 선수의 친필 사인 잡지를 증정하는 것. 특히 정기구독자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60,000원 상당의 아디다스 팀백과 물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맥 한국어판은 국내 최고 보디빌딩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