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6 07:00 (금)
진중한 마음과 각오를? `2019 AAA`
진중한 마음과 각오를? `2019 AAA`
  • 김소형 기자
  • 승인 2019.12.04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타지오

[굿데일리뉴스=김소형 기자] 옹성우는 지난 26일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된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베트남'(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 이하 ’2019 AAA’)에서 배우 부문 신인상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수상 후 옹성우는 "부족한 저에게 값지고 과분한 상 주셔서 정말 영광이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좋은 사람이 좋은 배우가 된다고 배웠다. 그렇기에 항상 제 자신을 되돌아보고 또 주변 사람들에게 배려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더 이해하고 더 사랑해서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좋은 배우로 성장하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는 신인배우 옹성우가 되겠다"라며 신인상 수상에 대한 진중한 마음과 각오를 전했다.

더불어 "항상 저의 위로가 되어주시는 팬분들 너무너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표현과 함께 수상 소감을 마무리했다.

옹성우는 올해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의 최준우라는 캐릭터를 통해 느리지만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소년의 성장통을 현실적으로 그려냈다.

이런 옹성우만의 감성은 남녀노소 많은 시청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받았고,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첫 주연 작품에서 연기자로서 합격점을 받았다.

옹성우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의 '정우'역에 캐스팅되어 촬영 중에 있으며, 내년 1월 11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WE BELONG'(위 빌롱)을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