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엔터테인먼트

[굿데일리뉴스=손정수 기자] 8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연말 전국투어 ‘별’과 노을의 시그니처 공연 ‘café 유월’로 소극장부터 대극장까지 관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노을이 오는 12월 대구를 시작으로 서울, 대전, 부산까지 총 4개 도시에서 연말 투어 콘서트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노을은 약 3년 만에 진행한 2018 미니앨범 발매 기념 전국투어 ‘별’로 곳곳에서 관객들을 만나 노을표 히트곡과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노을의 스페셜 무대는 물론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내며 전국을 ‘노을 홀릭’으로 물들였다.

노을은 지난 미니앨범 ‘별’의 타이틀곡이었던 ‘너는 어땠을까’로 발매 후에도 꾸준히 음원차트 100위권 안에 머무르는 등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노을은 지난 7월에 첫 방송된 Mnet 세상에서 없던 콜라보 프로젝트 ‘더 콜 2(The Call 2)’에서 노을 특유의 감성이 가득 묻어나는 리메이크 무대와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반전 무대 등 매 회 새로운 모습으로 방송에 재미와 볼거리를 더했다.

미션곡 ‘Loving U’, ‘휘파람’, Rain’, ‘재껴라’를 공개할 때마다 실제 공연과 같은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 노을이 이번 연말 콘서트에서 보여줄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이처럼 고품격 라이브와 공감을 이끌어내는 세트리스트로 모든 관객들이 만족하는 무대를 선사하는 노을이 이번 2019 연말 투어 콘서트에서는 어떤 무대로 귀호강과 눈호강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