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굿데일리뉴스=백효진 기자] 세븐틴은 정규 3집 초동 판매량 70만 장 돌파라는 기록적인 판매고를 세우며 2019년 하반기 초동 판매량 1위를 차지한 것에 더해 각종 음반 차트 장악은 물론 일본 오리콘 차트 4개 부분 최상위권과 해외 다수 지역의 아이튠즈 앨범 차트 및 송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국내외를 불문하고 연일 기록을 쏟아내고 글로벌 대세 자리를 더욱 견고히 하며 세븐틴의 ‘새로운 확장’ 승부수가 완벽히 통했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주었다.

측에 따르면 세븐틴의 정규 3집은 초동 판매량 70만 장을 돌파했다.

이는 2019년 하반기 초동 판매량 1위의 기록으로 국내를 넘어 일본 오리콘 차트 4개 부분에서도 최상위권을 달성했다.

이번 앨범으로 세븐틴은 타이틀곡 ‘독:Fear’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이들의 가장 어두운 면을 선보이며 다크하게 성장한 세븐틴도 통했다는 것을 수치적으로 증명하는 셈이다.

글로벌 대세돌답게 세븐틴은 약 2년 만에 월드 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를 개최, 지난 8월 화려하게 진행된 서울 공연을 첫 시작으로 아시아, 북미 등 해외 여러 지역의 투어를 앞두고 있어 과연 이들이 얼마나 폭발적인 무대들로 전 세계 음악팬들을 사로잡으며 K-POP의 뜨거운 열기를 전할지 명불허전 대세돌 ‘세븐틴’에 대한 관심이 쏠리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