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캡처

[굿데일리뉴스=백효진 기자] 정효빈은 19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달라진 니 마음'을 열창했다.

배너, 베리베리(VERIVERY), V.O.S, 세븐틴, CLC, 아이즈, 에버글로우(EVERGLOW), ANS, 엑스원(X1), 장대현, 정효빈, 틴틴(TEENTEEN), 팬시레드, K타이거즈 제로가 라인업이다.

세븐틴은 세 번째 정규앨범 ' An Ode'로 돌아와서 치명적이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신곡 '독:Fear'무대가 공개했는데 지난 방송에서는 타이틀곡 독:Fear 뿐만 아니라 앨범 수록곡 'Snapshoot', 'Happy Ending'의 무대도 함께 준비됐다.

세븐틴은 시선을 압도하는 퍼포먼스로 정평이 나있는데 이번 컴백무대 또한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무대가 됐다.

신곡 '달라진 니 마음'은 권태기로 인해 멀어진 연인에 대한 마음을 애절한 감성과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정효빈의 감성이 돋보여 가을 감성 발라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2인조 혼성그룹 K타이거즈 제로(케타제로)가 첫 번째 미니앨범 희로애락의 첫무대를 가졌다.

케타제로는 도복을 벗고 신선한 변화를 맞이했는데 오형균, 나태주, 이강민 장준희, 하성진, 변현민, 강건우, 태미, 박이슬 정윤지, 김유진 민디로 구성됐다. 

또 9월 셋째 주 1위로 엑스원(X1)과 이우가 후보에 오르면서 누가 1위 타이틀을 따낼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