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9 16:00 (목)
‘괴릴라 데이트’ 송진우 등이 방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괴릴라 데이트’ 송진우 등이 방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 손정수 기자
  • 승인 2019.08.24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D 디지털 예능 괴릴라 데이트 사진제공=tvN

[굿데일리뉴스=손정수 기자] tvN D 디지털 예능 `괴릴라 데이트`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괴이한 스타 게스트를 모시고 펼치는 국내 최초 `푸대접 길방(길거리 방송)` 토크쇼. 대세 개그맨 이용진과 이진호, 일명 `용진호` 콤비가 MC로 활약하며 게스트를 향한 존중과 푸대접이 뒤섞인 진행을 선보이고 있다.

조세호, 스윙스, 수퍼비, 비와이 등 요즘 가장 핫한 스타들이 `괴릴라 데이트`를 방문해 용진호와 거침없는 폭로전을 벌였다.

`괴릴라 데이트`는 어디서도 물어본 적 없는 게스트들의 에피소드를 이끌어 내고, 이를 유머와 섞어 웃음을 선사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젝스키스의 장수원을 비롯해 개그맨 미키광수, 김용명과 모델 정혁, 배우 송진우 등이 방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은 녹화 일주일 전 “출연료 없다. 와줄 수 있겠느냐”는 용진호의 연락에도 흔쾌히 찾아오며 의리를 과시했다.

출연 당시의 심정, 녹화 에피소드, 출연 후 달라진 점 등의 이야기를 나눈다.

장수원은 "나온 사람들을 보니 출연이 후회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에 미키광수는 "우리가 급이 안된다는 거냐. 언제적 젝스키스냐"라고 맞대응 했다.

한 회에 한 명씩 등장할 때와는 달리, 괴이한 게스트 `괴스트`끼리의 디스전과 뜻밖의 케미스트리가 신선한 즐거움을 전할 예정.

이번에는 출연진이 역으로 용진호에게 독설을 내뱉으며 맞받아치는 등 현장을 초토화한다.

그동안 프로그램에 출연하진 않았지만 가장 많이 언급했던 특별 게스트 슬리피도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