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상한 장모 캡처

[굿데일리뉴스=손정수 기자] 15일 방송된 SBS '수상한 장모'에서는 제니 한(신다은 분)이 소매치기 범에게 맞고 있는 가운데 오은석(박진우 분)이 구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안만수(손우혁 분)에게 전화를 걸어 분노하는 왕수진(김혜선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왕수진은 교통사고를 당한 바. 안만수 또한 왕수진으로부터 죽을 위기에 처하기도 했다.

두 사람이 서로에게 총을 겨누고 있었던 것.

간신히 죽을 위기 고비를 넘긴 안만수는 다시 활동을 재개했고, 왕수진은 내내 꺼져만 있던 안만수의 핸드폰에 수신음이 가자 울분을 토로했다.

두 사람은 살벌한 대화가 이어졌다.

전화를 받자마자 안만수는 "제 차에 사고 낸거 장모님 아니냐"면서 물었으나 왕수진은 "내가 그런 끔찍한 짓을 하겠나"고 응수했다. 이에 안만수는 "전 또 장모님이 그런줄 서운했습니다"면서 이를 악물고 답했다.

되레 왕수진은 분노하면서 "나한테 일언반구 상의없이 파혼을 하다니. 천추의 한이다. 이시간 이후로 우리 주변에 나타나지 마라"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안만수 또한 남은 분이 있었을 터. 안만수는 "아뇨, 장모님하고 저 사이에 할 얘기가 많이 남아있다"고 하자, 왕수진은 "나는 더 할말 없네. 통화도 오늘로써 끝이니까 다시는 연락하지 말게"며 "가증스러운 자식"라며 분을 참지 못했다. 

안만수는 "전 또 장모님이 그런줄 서운했습니다"면서 이를 악물고 답했다.

서로를 위협한 사실을 알고 있으나 더이상 엮이기 싫었던 왕수진은 두 번 다시 만나기 싫다는 것을 강조했다. 

오은석은 제니 한을 안심 시키기 위해서 직접 실험해보기로 했다.

제니 한이 실제로 오은석의 주머닝에서 지갑을 꺼내려고 하니까 쉽지 않았다.

그런 제니 한을 안아주면서 오은석은 "그건 말도 안된다. 다신 위험한 짓 하지 말아요"라면서 안심시켰다.

'수상한 장모'는 총 120부작으로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수상한 장모'는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오은석(박진우 분)과 제니 한(신다은 분), 흠잡을 데 없는 일등 사윗감인 오은석을 결사 항전으로 막아서는 수상한 장모 왕수진(김혜선 분)간의 갈등과 비밀을 그린다.

'수상한 장모'의 인물 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