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잇디크리에이티브 제공

[굿데일리뉴스=손정수 기자] 5월 말 공개된 ’사바나’ 뮤직비디오는 약 70일 만에 온리원오브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조회수 1천만 건을 넘겼다.

올해 데뷔한 보이그룹 중에서는 세번째 1천만 뷰 달성이다.

온리원오브는 한 달 전 음반 활동을 마무리한 뒤에도 뮤직비디오 조회수 상승 곡선을 이어가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사바나' 뮤직비디오가 영상미 측면에서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아 국내외 음악 팬들 사이에서 꾸준히 회자되고 있다'고 귀띔했다.

‘사바나’는 미니멀 하우스에 기반을 둔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이성을 유혹하는 남자의 심리를 온리원오브의 위버 섹슈얼 콘셉트로 표현했다.

온리원오브는 러브(LOVE), 나인(NINE), 밀(MILL), 리에(RIE), 준지(JUNJI), 유정(YOOJUNG), 규빈(KB)으로 구성된 7인조 고품격 그룹. 첫 앨범부터 7주간 활동을 펼친 이들은 현재 새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