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진흥위원회

[굿데일리뉴스=손정수 기자] 7월 19일 16시 20분부터 영화채널 채널CGV에서 방영 예정인 영화는 <군도:민란의 시대>이다.

2014년 07월 23일에 개봉한 <군도:민란의 시대>의 주연으로는 하정우, 강동원, 조진웅, 마동석, 정만식(양 집사), 김성균, 김재영, 주진모, 이경영(땡추) 등이 출연했다. 또한 영화관 개봉 당시 ‘군도:민란의 시대’의 총 누적관객수는 4,775,811명을 기록했다.

군도, 백성을 구하라! 양반과 탐관오리들의 착취가 극에 달했던 조선 철종 13년. 힘 없는 백성의 편이 되어 세상을 바로잡고자 하는 의적떼인 군도(群盜), 지리산 추설이 있었다.

쌍칼 도치 vs 백성의 적 조윤 잦은 자연재해, 기근과 관의 횡포까지 겹쳐 백성들의 삶이 날로 피폐해져 가는 사이, 나주 대부호의 서자로 조선 최고의 무관 출신인 조윤은 극악한 수법으로 양민들을 수탈, 삼남지방 최고의 대부호로 성장한다. 한편 소, 돼지를 잡아 근근이 살아가던 천한 백정 돌무치는 죽어도 잊지 못할 끔찍한 일을 당한 뒤 군도에 합류. 지리산 추설의 신 거성(新 巨星) 도치로 거듭난다.

뭉치면 백성, 흩어지면 도적! 망할 세상을 뒤집기 위해, 백성이 주인인 새 세상을 향해 도치를 필두로 한 군도는 백성의 적, 조윤과 한 판 승부를 시작하는데...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