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일리뉴스=은평]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제5회 영·유아를 위한 신나는 워터파크 행사」를 서울 혁신파크(7.26~7.27)와 은평구립축구장(8.9.~8.10)에서 4일간 10시부터 16시까지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0~5세 영유아 및 가족 대상으로 에어풀장, 슬라이드, 워터롤, 악어놀이터, 페달보트, 레일기차, 4D라이더, 회전그네, 바이킹 등 영·유아가 좋아하는 놀이공간을 제공하는데, 물놀이 및 놀이기구는 130cm가 넘는 아동은 참여할 수 없다.

또한, 물놀이와 관련된 만들기 체험, 먹거리를 준비하여 무더운 여름날 주말에 아이들과 어떻게 지내야 할지 고민인 부모님에게 멀리 가지 않고 가까운 서울 혁신파크와 은평구립축구장에서 편하고 신나게 주말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올해는 이틀간 진행하던 워터파크 행사를 나흘간 개최하며, 서울혁신파크와 은평구립축구장에서 개최하여 휴가를 떠나지 못한 주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피서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아이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

7.26(금), 8.9(금) 이틀간은 폭염시간을 피해 관내 어린이집 위주로 사전신청을 받아 야외체험 형식으로 진행되며, 준비물은 수영복 또는 여벌옷, 36개월 미만 영아는 방수기저귀 착용, 수건, 개인 미니 돗자리 등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건강한 은평구를 통해 희망찬 세상을 꿈꾸는 아이들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5회 영·유아를 위한 신나는 워터파크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